.
홈즈앤루팡 공간의 철학
브랜드 컨셉과 스토리를 담은 인테리어는 흉내 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홈즈앤루팡의 이야기를 담아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홈즈앤루팡 공간의 철학
브랜드 컨셉과 스토리를 담은 인테리어는 흉내 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홈즈앤루팡의 이야기를 담아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오직 홈즈앤루팡에서만 가능한 스토리를 담은 인테리어
일반 보드게임카페와는 다릅니다.
브랜드 각인, 고객 유치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홈즈앤루팡은 영국 셜록홈즈 박물관이 연상되는 인테리어로
입장과 동시에 손님들에게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합니다.
작은 디테일도 포기하지 않은 공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퀄리티 있는 매장으로 새로운 경험을 공유하는 우리의 방법입니다.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하기 위해 모든 소품에 디테일을 담아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시야에 들어오는 모든 것에
스토리와 컨셉을 담았습니다.
스스로 사진 찍게 만드는 매장
바로 바이럴 마케팅의 시작입니다.
홈즈앤루팡을 찾는 이유,
흉내 낼 수 없는 우리만의 차별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브랜드 컨셉과 스토리를 담은 인테리어는 따라 할 수 없습니다.
홈즈앤루팡은 그 어떤 브랜드보다 정체성을 잘 표현한 브랜드라고 자부합니다.
.